"난 동성애자" 클로이 모레츠… 해리스 공개 지지하며 '깜짝 커밍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카멀라 해리스의 지지를 선언하며 스스로 동성애자임을 밝혔다.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 글을 게재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1997년생으로 2004년 CBS 드라마 '가디언'으로 데뷔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과거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 베컴과 연인 사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로이 모레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번 선거에 많은 것이 걸려 있다"며 "정부는 내 몸에 대한 어떤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내 몸에 대한 결정은 오직 나와 의사만이 내릴 수 있다"고 했다.
이어 "저는 동성애자로서 성소수자 커뮤니티를 법적으로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믿는다. 우리는 이 나라에서 보호받아야 하고, 우리가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면서 투표를 독려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1997년생으로 2004년 CBS 드라마 '가디언'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킥 애스' 시리즈 '렛 미인' '텍사스 킬링 필드' '휴고' '디이퀄라이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클로이 모레츠는 과거 데이비드 베컴의 장남 브루클린 베컴과 연인 사이기도 했다. 이후 2018년 그는 동성 배우인 케이트 해리슨과 입을 맞추는 모습이 포착됐다.
장동규 기자 jk31@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마이걸 아린, 크롭셔츠로 드러낸 개미허리… 성숙미 발산 - 머니S
- 나나, 다리 들어 올리며 섹시 포즈… 완벽한 각선미 '눈길' - 머니S
- 에스파 윈터, 과감하게 드러낸 복근 라인… 슬랜더 몸매의 정석 - 머니S
- 오연서, 가슴라인 드러난 발레복 인증… 완벽 몸매 '눈길' - 머니S
- 전종서, 가죽 재킷+레깅스 패션으로 뽐낸 시크 매력 - 머니S
- [스타★부동산]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이어 41억 건물주 됐다 - 머니S
- "증시 살릴수 있을까" 코리아 밸류업 ETF '출격' - 머니S
- 중견기업 회장, 아내 머리 와인병으로 내려쳐… 불구속 기소 - 머니S
- 트리플스타, 사생활·횡령 논란에도 서울시 행사 참석 - 머니S
- [르포] 조용하고 빠르게… GS건설, 런던에 모듈러 깃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