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NCT 재현, 오늘(4일) 군악대 입대…반삭 머리 공개 "함께할 여정 기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재현이 4일 입대한다.
재현은 이날 육군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 소속으로 복무하게 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월 "재현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재현은 잘라낸 머리카락으로 바닥에 '입대'라는 글자를 만들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NCT 재현이 4일 입대한다.
재현은 이날 육군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 소속으로 복무하게 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9월 "재현은 육군 군악대에 지원해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고 전했다.
이로써 재현은 4월 해군 현역으로 입대한 태용에 이어 팀내 두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재현은 3일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함께할 여정을 기대하며"라며 사진을 여러 장 공개,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재현은 금발을 다시 검게 염색하고, 귀여운 밤톨머리로 변신했다. 반삭 스타일에도 굴욕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띈다. 특히 재현은 잘라낸 머리카락으로 바닥에 '입대'라는 글자를 만들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재현은 2016년 데뷔, NCT, NCT127, NCT 도재정 등으로 활약했다. 올해 8월에는 솔로 1집 '제이'를 발매하며 솔로로도 데뷔했으며 지난달 24일 신곡 '언컨디셔널'을 발매하고 26~27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서트 '뮤트'를 개최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필립♥’ 미나, 어머니 사망 직접 목격한 심경 “익사 아니어서 다행”…
- '신라호텔 결혼' 조세호, 하객 홀대 논란 "재산순 자리 배치, 유재석만…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SC이슈] '불법도박' 이진호, '돈 떼인' 이수근 뒤에서 폭소…환장의…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