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LACMA서 깊게 파인 과감 원피스…넘치는 섹시미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로제가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just meet me at the ____."(그냥 ____에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다른 사진 속에서 로제는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으며, 차 안에서 자신의 노래 '아파트.'(APT,이하 '아파트')로 흥을 돋우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로제가 과감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just meet me at the ____."(그냥 ____에서 만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로제는 이 게시물에 'LACMA'란 글도 결들여 이 행사에 참석했음을 알게했다.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는 '2024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가 열렸다. LACMA 아트+필름 갈라는 그간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해 그 업적을 조명해왔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제는 검은 원피스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그는 깊게 한인 과감한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 속에서 로제는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고 있으며, 차 안에서 자신의 노래 '아파트.'(APT,이하 '아파트')로 흥을 돋우기도 했다.
한편 로제는 최근 노래 '아파트.'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지난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로제의 '아파트'는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8위로 진입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