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그러진 수억대 슈퍼카…"중앙선 넘다 날벼락"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이 사고가 화제라고 하는데요.
국산 준중형차가 수억 원대 수입차를 들이받았다는데, 어쩌다 이런 사고가 난 걸까요? 지난 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기 안양의 한 아파트 주차장 입구에서 벌어진 사고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엔 중앙선을 침범한 회색 승용차가 아파트 주차장 입구에서 나와 좌회전 중이던 빨간색 외제차 옆면을 들이받은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이 사고가 화제라고 하는데요.
국산 준중형차가 수억 원대 수입차를 들이받았다는데, 어쩌다 이런 사고가 난 걸까요?
지난 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기 안양의 한 아파트 주차장 입구에서 벌어진 사고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엔 중앙선을 침범한 회색 승용차가 아파트 주차장 입구에서 나와 좌회전 중이던 빨간색 외제차 옆면을 들이받은 모습이 담겼는데요.
함께 공개된 사진을 보면 외제차 운전석 쪽이 심하게 찌그러졌으며 승용차 역시 운전석 펜더 부분 등이 파손됐습니다.
목격담에 따르면 승용차를 몰던 여성 운전자는 정차 중이던 차량을 앞지르기 위해 중앙선을 넘었다가 사고를 일으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당시 이 도로에는 배달용 탑차가 주차돼 있었다는 게 목격자들 주장인데요.
이 외제차는 사고 후 시동이 걸리지 않아 전손처리했다는 이야기도 전해졌으나, 정확한 사실관계는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전손처리는 사고가 난 차량 가격보다 수리비가 높을 때 보험사가 아예 사고 차량을 사들이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차량의 출고가격은 약 3억 8000만 원으로, 중고 시장에서 4억 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화면 출처 : X·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살인자" 진흙 던지고 욕설…스페인 국왕, 수해현장서 봉변
- "이란 여자대학생, '히잡단속 항의' 속옷 시위하다 체포"
- 베란다 창문 열고 이불 털다…아파트 16층서 여성 추락사
- "난 투렛증후군" 안내문 본 아이…어깨 토닥인 감동 장면
- 애완 도마뱀·뱀 2개월 방치…95마리 죽게 한 20대 입건
- "숙명여대 아닌 숙면여대"…조회수 폭발 '교수님의 ASMR'
- 피싱 걸렸는데 "부동산 알바인 줄"…9급 공무원 무죄, 왜
- "안돼" 말려도 운전대 잡더니…음주운전자 알고 보니 경찰
- 미 대선 D-1 "여론조사 49% 동률"…경합주는?
- 한동훈 "대통령이 솔직히 밝히고 대국민 사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