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1’ DAY6 성진, 서정적 감수성 담은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AY6(데이식스) 성진이 타이틀곡 'Check Pattern'(체크 패턴)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성진은 11월 5일 정규 1집 '30'(서른)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다.
성진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음반 '30'은 성진이 서른이 되던 시점에 서른이 되기까지의 경험들을 총 10개의 트랙으로 표현해 낸 앨범이다.
한편 성진의 첫 정규 앨범 '30'과 타이틀곡 'Check Pattern'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DAY6(데이식스) 성진이 타이틀곡 'Check Pattern'(체크 패턴)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성진은 11월 5일 정규 1집 '30'(서른)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서정적 영상미로 음악의 표현도를 높였다. 분할된 화면 왼편에는 망원경을 통해 새를 관찰 중인 소년이, 오른편에는 친구들과 소풍을 즐기고 있는 소녀가 있다. 이들 위로 각각 세찬 비와 꽃잎이 쏟아져 내리고, 이를 연출 중인 스태프들의 모습을 통해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는 무대 위 자리하고 있음이 드러난다. 이어 서로 다른 수많은 장소와 시간, 계절 속 두 손이 맞닿는 장면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꿈결 같은 멜로디, "Life's like walking on a check pattern"이라는 가사를 노래하는 성진의 감미로운 보컬이 환상 조화를 이뤄 뮤직비디오 완편은 물론 신곡 'Check Pattern' 풀버전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성진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음반 '30'은 성진이 서른이 되던 시점에 서른이 되기까지의 경험들을 총 10개의 트랙으로 표현해 낸 앨범이다. 성진은 타이틀곡 'Check Pattern'을 비롯해 '동화 속 아이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어디에도 없는 널', '나무는 결국 겨울을 견뎌낼 거야', 'Wednesday Night'(웬즈데이 나이트), 'EASY'(이지), 'You Wake Me Up'(유 웨이크 미 업), 'I don't wanna lose'(아이 돈트 워너 루즈), 'Memories'(메모리즈)까지 신보 수록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빛냈다. 여기에 적재, 모노트리(MonoTree)의 이주형, 밍지션(minGtion), 다솔(쏠시레), 심현, 오지현, 아론킴 등 유수 작가진이 크레디트를 수놓아 2024년 가을을 물들일 명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솔로 데뷔에 이어 성진은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콘서트 'SUNGJIN SOLO CONCERT '을 개최한다. 공연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난다.
한편 성진의 첫 정규 앨범 '30'과 타이틀곡 'Check Pattern'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