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삼프로TV와 `위즈덤 칼리지 시즌2`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문고는 삼프로TV와 손잡고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위즈덤 칼리지 시즌 2'를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교보문고에 따르면 시즌1에서 600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시즌2에선 직관력을 높이는 심화한 지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즈덤 칼리지 시즌 2는 11월 30일까지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45만9000원에 제공한다.
위즈덤 칼리지 시즌2는 교보문고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즈덤칼리지'를 검색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자/경제·국제 등 10개 교육 프로그램
이달 30일까지 45만9000원 제공
교보문고에 따르면 시즌1에서 600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시즌2에선 직관력을 높이는 심화한 지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2는 ‘직관’(Intuition)을 주제로 △투자·경제 △국제 △예술 △테크·과학 등 10가지 분야 최고의 전문가 17명이 총 70시간 강의한다.
주요 강의 내용을 보면 임형록 교수의 2025년 패권경쟁과 글로벌 경제의 전망, 조영무 연구위원의 데이터로 읽는 국내외 경제 흐름 등이 포함된다. 또 강성용 센터장의 인도 종교 강의와 신은철 칼럼니스트의 미국 정치 분석, 최준영 전문위원의 글로벌 리더 강의를 제공한다.
예술 분야에선 전원경 교수의 고대 그리스에서 인상파에 이르는 예술의 역사를 탐구할 수 있으며 김경일 교수와 서은국 교수의 강의로 인간관계와 행복에 대해 이야기한다. 테크 과학 분야에선 권석준 교수, 김범준 교수의 강연이 이어진다.
글로벌 비즈니스와 경제 동향을 짚는 스페셜 세션에서는 펀드스트랫 창립자이자 월가의 투자 전문가 톰리(Tom Lee)가 글로벌 경제와 주식 시장의 미래를 전망하는 글로벌 머니 포럼(GMF)과 투자 전문가 김승호 회장이 주최하는 블루 에그팜 포럼(BEFF) 등으로 이뤄진다.
위즈덤 칼리지 시즌 2는 11월 30일까지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45만9000원에 제공한다. 이 외에 오프라인 렉쳐 콘서트, 독서 모임 등 다양한 오프라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수강생들은 네트워킹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위즈덤 칼리지 시즌2는 교보문고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즈덤칼리지’를 검색하면 된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