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복귀→3호 도움’ 토트넘, 4-1 완승 ‘7위 점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리그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토트넘은 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와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홈경기를 가졌다.
이에 토트넘은 5승 1무 4패 승점 16점으로 프리미어리그 7위까지 올라섰다.
손흥민은 지난달 19일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후 4경기 만에 출전해 도움 1개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리그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부상에서 돌아온 주장 손흥민(32)은 3호 도움을 기록했다.
토트넘은 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톤 빌라와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토트넘은 후반에만 무려 4골을 몰아친 끝에 4-1로 승리했다. 이에 토트넘은 5승 1무 4패 승점 16점으로 프리미어리그 7위까지 올라섰다.
전반에 이렇다 할 모습을 보이지 못한 손흥민. 하지만 후반 4분 왼쪽 측면에서 낮고 빠른 크로스를 올렸고, 브레넌 존슨이 이를 밀어 넣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지난 9월 22일 브렌트 퍼드전 2도움 이후 리그 2경기 만에 도움을 추가했다. 시즌 3호 도움이다. 또 프리미어리그 통산 65번째 도움.
공격에 변화를 준 토트넘은 후반 30분 역전에 성공했다. 데안 클루셉스키의 패스를 받은 도미닉 솔란케가 역전 골을 만든 것.
기세가 오른 토트넘은 후반 34분 다시 한 번 솔란케사 히샬리송의 패스를 받아 골을 넣었다. 경기의 주도권을 완벽하게 가져온 것.
이후 토트넘은 3-1 리드 상황에서도 공격의 고삐를 놓치 않았고, 후반 추가시간 제임스 매디슨이 4-1을 만드는 프리킥 골까지 넣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너무 아찔한 글래머…넘사벽 몸매 자랑 [DA★]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미나, 속사정 고백 “♥류필립 주식·코인으로 많이 날려…다 내 돈” (가보자GO3)[TV종합]
- ‘유퀴즈’ 측 “‘위법 고백’ 유비빔, 통편집” [공식입장]
- 이영자, 조영수에 공개 구혼→종신 계약 “은퇴 전까지 곡 쓰겠다” (진심누나)[TV종합]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