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태국 ‘틱톡어워즈’ 출격!
아이돌그룹 파우(POW)가 열렬한 환호 속 태국 ‘틱톡어워즈’를 빛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일 태국 현지에서 개최된 ‘TikTok Awards Thailand 2024’(이하 ‘태국 틱톡어워즈’)에 출연했다. 이날 파우는 뜨거운 관심 속 두 번째 EP 앨범 ‘Boyfriend’(보이프렌드)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축하 공연을 마무리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Boyfriend’와 수록곡 ‘Sunset’(선셋)을 선사, 무대와 물아일체가 되며 현장을 매료시켰다. 파우는 실력과 열정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고,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잊지 못할 설렘까지 안겼다.
발칙한 소년들로 변신한 파우는 ‘Boyfriend’로 패기 있는 고백을 남겼고, ‘Sunset’ 무대에선 깊은 팬사랑과 함께 감성 역시 챙겼다. 반전 매력을 선보인 파우에 현장에선 열띤 환호성이 쏟아져 나왔고, 이에 보답하듯 파우는 무결점 라이브로 마지막까지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K팝 아티스트로는 단독으로 출연한 이번 공연을 통해 태국 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 파우는 앞서 태국 지상파 채널의 인기 예능에 출연하는가 하면, 태국에서 단독 팬미팅을 진행할 정도로 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여기에 ‘Favorite’, ‘Valentine’, 그리고 최근 발매한 ‘Sunset’까지 각각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싱글 및 송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태국에서의 굳건한 팬덤 화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파우가 2024 태국 ‘틱톡어워즈’ 무대까지 장악한 가운데, 이들은 두 번째 EP 앨범 ‘Boyfriend’ 활동과 더불어 오는 23일 오후 6시 국내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 ‘POW HOUSE : SWITCH UP’(파우 하우스 : 스위치 업)을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