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단신] GS건설, 아파트 관리통합앱 ‘자이홈’ 출시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자이'(Xi) 고객을 위해 입주자 사전방문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자이홈'(사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에 입주자 사전 방문행사 예약 및 사전점검,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해온 '자이앱'과 홈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한 스마트홈 기능을 담당하는 '스페이스 앱'을 하나로 통합했다.
자이홈은 인천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처음 적용됐으며 이후 입주단지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자이’(Xi) 고객을 위해 입주자 사전방문 단계부터 입주 후 생활관리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자이홈’(사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H 시리즈는 AI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 주거 서비스를 뜻한다. 2021년 입주를 완료한 힐스테이트 봉담에 설치한 H 시리즈는 ‘H 클린팜’, ‘H 헬시플레져’, ‘H 업사이클링’ 등 신규 아이템 3건으로, 힐스테이트 단지 내에 실제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KDB산업은행과 국가 첨단산업단지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금융 상생협력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부가 핵심 국정 목표로 추진 중인 국가 첨단산단의 적기 조성과 입주기업의 안정적 조기 안착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이를 통해 반도체 등 첨단산업의 초격차 확보를 적극적으로 뒷받침한다는 계획이다. 양 기관은 산업단지 분양대금 채권 유동화를 통한 국가 첨단산단 조성에 필요한 사업비 적기 조달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