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고양이에게 “아빠 ‘유퀴즈’ 하고 왔어” 인증샷 전격 공개(종합)
곽명동 기자 2024. 11. 3. 21:29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지드래곤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을 보는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3일 개인 계정에 평범한 일상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 지드래곤은 자신이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반려견과 함께 보며 맥주를 마시는 모습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달 30일 tvN ‘유퀴즈’에 출연해 일상을 어떻게 보내는지 언급한 바 있다.
그는 “평상시에 음악작업을 하고 명상 클래스를 다니면서 지내고, 다른 가수들의 콘서트도 많이 보러 다닌다. 나를 찾기 위해서라도 공부 아닌 공부를 한다. 아이유 콘서트도 갔다. 촬영 끝나면 집에 가서 맥주 한 잔하면서 고양이들에게 ‘아빠 오늘 유퀴즈하고 왔다’라고 말할 것 같다. 그게 행복할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POWER를 발매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곡은 1일 기준 아이튠즈 차트에서 대만, 홍콩, 태국 등 15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노르웨이, 브라질 등 13개국에서도 10위권 내에 오르며 총 28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POWER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1위에 오르며 순항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