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4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서울역사박물관은 5일부터 내년 3월30일까지 분관인 청계천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청계천 주변 판잣집과 당시 생활상을 조명하는 '그때, 이곳의 기억-청계천 판자촌' 기획전시를 연다.
◇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1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예비조합인(중소기업자)을 대상으로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우수사례와 신규 설립 방법 및 절차 등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연다.
지에스리테일은 투명, 능력 중심, 공감 등의 심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역사박물관은 5일부터 내년 3월30일까지 분관인 청계천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청계천 주변 판잣집과 당시 생활상을 조명하는 ‘그때, 이곳의 기억-청계천 판자촌' 기획전시를 연다.
◇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12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예비조합인(중소기업자)을 대상으로 중소기업협동조합의 우수사례와 신규 설립 방법 및 절차 등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연다. 참석자는 무료 현장 방문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석 희망자는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 중기중앙회 누리집(kbiz.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 지에스리테일은 지난 1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2024년 공정 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받았다. 지에스리테일은 투명, 능력 중심, 공감 등의 심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엘지유플러스는 보안 전문가 발굴을 위해 고등·대학생이 참여하는 해킹 대회 ‘엘지유플러스 시큐리티 해커톤'을 연다. 참가 신청은 8일부터 대회 소개 누리집(uplusshgs.com)에서 하면 된다.
◇ 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30일까지 어린이 불조심 손 그림 포스터 공모전을 한다. 주제는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화재 예방의 중요성'이며, 초등학생과 만 12살 이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역 소방서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해리스 오차범위 내 ‘우위’…‘신뢰도 1위’ NYT 마지막 조사 결과
- [단독] “명태균, 용산 지시 받아 ‘비선 여의도연구원’ 구상”
- “전쟁이 온다” [신영전 칼럼]
- 이라크까지 떠나간 ‘세월호 잠수사’ 한재명의 안타까운 죽음
- “반장도 못하면 그만둬요”…윤 탄핵 집회 초등학생의 일침
- [단독] 강혜경 “명태균, 사익 채우려 김영선 고리로 국회입법 시도”
- [단독] KBS 박장범, 모친 부당 인적공제…5년 1250만원
- 외신 “김건희, 윤 대통령의 시한폭탄…정권 생존 위태로울 수도”
- “다시 정권 몰락의 길 가다니”…국힘에서도 ‘윤 사과’ 촉구 목소리
- 유승민 “순방은 잘 다니면서 여의도는 시정연설하러 오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