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행복하소!…예천군, ‘뚜벅이’ 건강걷기 행사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예천군은 군민 걷기운동 실천을 위한 '뚜벅이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3일 군에 따르면 전날 한천메인무대에서 열린 이번 걷기행사는 '건강하게 행복하소!'를 주제로 주민들이 함께 걸으면서 건강을 더하고 화합을 다지는 의미로 마련됐다.
한편, 한천체육공원에서 3일까지 열리는 예천농산물축제 행사장에는 족저압 및 스트레스 측정, 걱정인형 만들기, 체성분 분석, 골밀도 측정 등 건강 관련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예천)=김성권 기자] 경북예천군은 군민 걷기운동 실천을 위한 ‘뚜벅이 걷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3일 군에 따르면 전날 한천메인무대에서 열린 이번 걷기행사는 ‘건강하게 행복하소!’를 주제로 주민들이 함께 걸으면서 건강을 더하고 화합을 다지는 의미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걷기에 앞서 올바른 걷기 방법과 걷기의 효능에 관한 설명에 이어 한천 일대를 건강체조팀의 시연 무대가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천 일대 걷기 코스는 약 60분이 소요되는 구간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나온 깊어가는 가을날을 만끽했다.
코스를 완주한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증정과 완주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이어졌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군민들이 함께 걸으며 마음을 나누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됐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한천체육공원에서 3일까지 열리는 예천농산물축제 행사장에는 족저압 및 스트레스 측정, 걱정인형 만들기, 체성분 분석, 골밀도 측정 등 건강 관련 체험을 할 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 동구, 2024년 팔공취업한마당 '성료'
- 대구시교육청, 2024 다:행복한 가족하모니 행사 운영
- 경북문화관광공사-대한민국역사박물관, 대한민국 관광반세기 가치 재조명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동국대 WISE 캠퍼스, K-U시티 혁신원자력 산·학·연 워크숍 개최
- 경주 금리단길 채운 LED촛불…제1회 신라등화제 개최
-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THANK YOU 이랜드 감사 제 1탄, 창립44주년 고객감사축제 스페셜 행사 진행
- 경북도, BaaS 시험실증센터 기공식 개최
- 월성원자력본부, 2024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뮤지컬데이 '성료'
- 의성군·재구미 의성향우회 6년 만에 구미서 직거래장터 개최
- 당도높은 안동 꿀고구마 8.2t 홍콩 수출길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