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20억 한남동 집 내부 공개..잠옷에 노메이크업 소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집 내부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3일 특별한 멘트 없이 집에서 휴일을 보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옷을 입은 지드래곤이 스케줄이 없는 휴일을 맞아 자신의 집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지드래곤이 앉은 옐로우 컬러의 소파,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 등 한남동 집의 내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집 내부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3일 특별한 멘트 없이 집에서 휴일을 보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옷을 입은 지드래곤이 스케줄이 없는 휴일을 맞아 자신의 집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힐링캠프' 이후 12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지드래곤은 tvN 예능 '유퀴즈'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고백해 주목을 받았다. 지드래곤은 캔맥주를 마시면서 '유퀴즈' 재방송을 시청했고, 중간중간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특히 지드래곤이 앉은 옐로우 컬러의 소파,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 등 한남동 집의 내부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지드래곤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나인원한남에 거주하고 있으며, 얼마 전 이웃주민이던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120억 원에 팔아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7년 만에 신곡 'POWER(파워)'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했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 hsjssu@osen.co.kr
[사진] 지드래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