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1000만 다이어 버튼을 획득하고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2일 자신의 브이로그 채널에 “우당탕! 1000만 다이아버튼 개봉기(나야...다이아버튼)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제가 다이아 버튼을 받을 지 몰랐다. 700만까지는 아무 생각 없었고 800만 넘으니 갖고 싶다는 생각은 했다”며 “드디어 다이아 버튼이 왔다”며 1000만 구독자 유튜버에게 주는 인증패를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은 10만 구독자를 획득한 이들에겐 ‘실버’ 버튼을, 100만 구독자를 획득한 유튜버에겐 ‘골드’ 버튼을, 1000만 구독자를 획득하면 다이아 버튼을 증정한다. 다이아버튼을 획득한이는 대략 월 1억원의 수익을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쯔양은 이 택배를 받은지는 좀 됐는데 본 채널에서는 1000만 영상을 올렸지만 오늘 이 택배를 언박싱하면서 브이로그 채널에서 축하하고 싶다”고 했다.
쯔양은 다이아 버튼을 오픈하며 묵직한 무게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저울로 무게를 잰 그는 “4.6kg”이라고 밝히며 “아직 실감은 안난다”면서도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인기 먹방 유튜버인 쯔양은 지난 7월 유튜버 활동 중 소속사 대표이자 전 남자친구였던 A씨에게 폭행 및 협박, 갈취를 당했다고 폭로했다. 쯔양은A 씨의 협박으로 유흥업소에서 일도 했다고 주장해 충격을 안겼다.
쯔양은 A씨에 대해 정산금 청구, 전속계약해지, 상표출원의 등 소송과 강간, 유사 강간, 상습폭행, 상습협박, 상습상해, 공갈, 강요, 성폭력처벌법위반 등의 혐의로 형사 고소했다. 그러나 사건 진행 중 A씨가 사망해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이 사건과 관련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금전을 요구하거나 이를 방조한 혐의를 받는 ‘사이버 렉카’ 유튜버 4명 등은 지난 8월 기소됐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