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흑백요리사' 정지선 인기 배 아팠나..손절 선언 "그냥 안 볼 것" ('사당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영 셰프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위상이 달라진 정지선 셰프를 부러워하며 손절 선언을 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마늘 축제를 찾은 정호영, 유현수 셰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현수는 매장 매출에 대해 "예를 들어 한 달에 1억 원씩 팔다가도 월 천만 원도 안 나오는 달도 많다"고 토로했고, 정호영은 "요즘은 '흑백요리사'에 나와야 예약이 꽉 찬다더라. 왜 출연 안 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정호영 셰프가 '흑백요리사' 출연 후 위상이 달라진 정지선 셰프를 부러워하며 손절 선언을 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마늘 축제를 찾은 정호영, 유현수 셰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늘 축제에는 정호영 셰프와 함께 '국내 최초 한식 미쉐린 1스타' 유현수 셰프도 참가했다.
유현수는 근황 질문에 "예전에는 미쉐린 별을 한 개 받으면 매출이 20% 올라가고, 두 개는 40%, 세 개는 100% 상승이었다. 예약도 꽉 차고. 근데 요즘은 예전 같지 않다. 기사도 많이 나오지만 미쉐린 레스토랑도 문을 많이 닫는다"고 털어놨다.
이에 정호영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미쉐린 레스토랑이 문을 많이 닫는다고 들었다"며 안타까워했다. 그는 "미쉐린 1, 2, 3스타가 있으면 2스타가 가장 어렵다고 들었다. 사람들이 1스타는 가볍게 가기 좋다고 생각하고, 2스타에 갈 바에는 3스타를 간다더라. 2스타가 중간에 끼니까 매출이 더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숙은 "그래서 일부러 별을 안 받는 거냐"고 물었고, 정호영은 "난 주목 받는 걸 안 좋아한다. 가늘고 긴 게 좋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전현무는 "그래서 '흑백요리사'도 안 나간 거냐"고 했고, 박명수는 "주목받기 싫으면 '사당귀'도 관둬라"라며 짓궂게 놀렸다. 이에 정호영은 "그래서 띄엄띄엄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현수는 매장 매출에 대해 "예를 들어 한 달에 1억 원씩 팔다가도 월 천만 원도 안 나오는 달도 많다"고 토로했고, 정호영은 "요즘은 '흑백요리사'에 나와야 예약이 꽉 찬다더라. 왜 출연 안 했냐"고 물었다.
이에 유현수는 "난 PD님과 미팅도 했다. 근데 내가 요새 컨설팅이나 해외 활동이 많아서 공교롭게 시간이 안 맞았다"며 '흑백요리사'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이어 "셰프님은 연락 안 왔냐"고 질문했다.
정호영은 "난 연락이 한 번 왔는데 전화를 못 받았더니 그 이후로 연락이 안 왔다. 기록만 남긴 거 같다"며 씁쓸해했고, 유현수는 "전화를 못 받았는데 다시 안 왔냐. 그런 경우는 인사치레 아니냐"며 놀렸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정지선 셰프가 요즘 나한테 문자를 많이 한다. '어느 방송에 나가야 하냐'면서 출연 리스트를 보내는 데 31군데에서 섭외가 왔더라"며 '흑백요리사' 출연 후 달라진 위상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정호영은 배 안 아프냐는 질문에 "배는 안 아프다. 근데 입맛이 없긴 하다. 기운이 없다"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유현수도 정호영에게 정지선에 대해 물었고, 정호영은 "정지선이 누구냐"며 모른 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배 안 아프냐는 질문에 "난 그런 거로 전혀 안 아프다. 그냥 안 볼 거다"라고 밝혀 폭소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몇 주 전만 해도 같이 요리 대결 했는데.."라며 안쓰러워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필립♥’ 미나, 어머니 사망 직접 목격한 심경 “익사 아니어서 다행”…
- '신라호텔 결혼' 조세호, 하객 홀대 논란 "재산순 자리 배치, 유재석만…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SC이슈] '불법도박' 이진호, '돈 떼인' 이수근 뒤에서 폭소…환장의…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