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안보 전시 기획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5일부터 22일까지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안보 전시 기획전'을 개최한다.
김정호 대표는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을 시작으로 안보 단체와의 간담회, 안보 정책 토론 대축제 등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과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호 대표 “도민 안전 최우선,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 마련에 최선”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5일부터 22일까지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안보 전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일 잘하는 국민의힘, 안보의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은 국민의힘이 진행 중인 경기도 안보 정책 기반 마련을 위한 세부 추진 계획 중 일부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북한의 도발과 안보 위협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국가 안보·국방 강화에 대한 당위성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총 5개 테마로 나눠 진행되는 '안보 전시 기획전'은 “당신에게 '조국'은 무엇입니까”라는 울림 있는 물음을 던지며, 조국과 민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김정호 대표는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을 시작으로 안보 단체와의 간담회, 안보 정책 토론 대축제 등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과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통위 “이통사 장려금 가이드라인은 정당한 단통법 준수”
- [르포] 8개 유니콘 기업 탄생 현장…'홍콩실리콘밸리' 사이버포트에 가보니
- 여야, '명태균 게이트' 두고 강대강 대치…“더불어방탄당” vs “11월은 특검달”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3〉 [AC협회장 주간록33] 재창업 활성화해야 하는 이유
- 상장신청 3분의 1은 '기술특례'…기술전문가 1년 만에 2배로, 바이오 비중도 확대
- 삼성·LG·SK·현대차 협업 넘어 투자 기회까지…딥테크 밸류업 막 올라
- 세계 2위 폭스바겐 위기…3위 현대차 추격에 '지각변동' 예고
- “상장사도 플랫폼 통해 거래”…M&A 플랫폼 피봇브릿지 오픈
- LG화학 vs 재세능원 양극재 특허 분쟁 1라운드 이달 판정
- '에어컨 26도' 높였더니…3400가구 한 달치 전기 아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