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여러분 감사합니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 [포토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오후 김포함상공원에서 열린 '2024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20mm 견인 발칸과 K1E1 전차 등 장비를 탑승해보고 있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는 시민들이 해병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는 시민들이 해병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일 오후 김포함상공원에서 열린 '2024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보병장비를 체험해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김포함상공원에서 열린 '2024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를 찾은 어린이들이 20mm 견인 발칸과 K1E1 전차 등 장비를 탑승해보고 있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는 시민들이 해병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일 오후 김포함상공원에서 열린 '2024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에서 의장대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는 시민들이 해병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일 오후 김포함상공원에서 열린 '2024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보병장비를 체험해보고 있다.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는 시민들이 해병대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원규 기자 wkyoon@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곳곳에 눈·비 소식...경기 최대 8cm 적설 예상 [날씨]
- 무안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179명 시신 수습 마무리
- 태국서 제주항공 참사 같은 기종 여객기 두 차례 이륙 실패
- 신안 낚싯배 사망자 3명 모두 경인지역…경기 1명·인천 2명
- 공수처, 최 대행에게 "경호처 지휘로 영장 집행 협조" 재차 요청
- 홍준표 "헌재에 이재명 부역자 있나…사법체계 엉망진창"
- 언어·문화 장벽 허물고... 함박웃음 가득한 인천 연수구 ‘함박마을’ [2025 신년특집]
- 경찰, 경호처장에 2차 출석 요구…"출석 불응 논란 지속"
- 신안 가거도 해상서 낚싯배 갯바위에 충돌…3명 사망
- 국세청, 신임 인천지방국세청장 김국현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