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밤 디저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2·3위는 하성운·차은우 [TEN차트]

이민경 2024. 11. 3.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의 주연이 '밤 디저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24일부터 10월 30일까지 '밤 디저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더보이즈는 현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와 12월 중순 계약 만료를 앞뒀다.

또한,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트리거(TRIGGER)(導火線)'를 포함한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을 발매해 약 7개월 만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사진=텐아시아DB



그룹 더보이즈의 주연이 '밤 디저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24일부터 10월 30일까지 '밤 디저트를 함께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올랐다. 더보이즈는 현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와 12월 중순 계약 만료를 앞뒀다. 멤버들은 재계약보다는 새 소속사를 찾아 나서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 본지 취재에 따르면 더보이즈 멤버들이 가진 음악적 비전을 충족시켜주면서 동시에 투명한 시스템을 갖춘 소속사를 최우선 조건으로 접촉 중이다. 또한,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트리거(TRIGGER)(導火線)'를 포함한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을 발매해 약 7개월 만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2위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그는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두 번째 OST 'What are we'를 발매했다. 'What are we'는 언제나 내 옆에 있었던, 흑역사를 공유한 소꿉친구가 서로를 통해 세상을 느끼는 마음을 담은 따뜻한 곡이다. 감성적이며 점차 쌓여가는 화음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3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차은우는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을 확정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예능이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 풀스' 출연을 결정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화창한 가을, 함께 일본에서 단풍 구경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화창한 가을, 함께 일본에서 단풍 구경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화창한 가을, 함께 일본에서 단풍 구경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화창한 가을, 함께 일본에서 단풍 구경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