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제24회 전자광고대상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신문이 건전한 광고문화 창달과 광고산업 진흥을 위해 시행하는 '전자광고대상'에서 2024년 응모작을 찾습니다.
전문 광고인을 후원하고, 광고물의 질적 가치를 높여 전자 및 정보통신 업계의 홍보·마케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마련한 '전자광고대상'입니다.
전자신문 전문기자들로 구성한 예선 심사위원회와 전자·정보통신 분야 광고 및 마케팅 인사들로 구성한 본선 심사위원회를 통해 엄정한 심사가 진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이 건전한 광고문화 창달과 광고산업 진흥을 위해 시행하는 '전자광고대상'에서 2024년 응모작을 찾습니다.
전문 광고인을 후원하고, 광고물의 질적 가치를 높여 전자 및 정보통신 업계의 홍보·마케팅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마련한 '전자광고대상'입니다.
전자신문 전문기자들로 구성한 예선 심사위원회와 전자·정보통신 분야 광고 및 마케팅 인사들로 구성한 본선 심사위원회를 통해 엄정한 심사가 진행됩니다.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광고시상제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뜨거운 경쟁을 벌일 '제24회 전자광고대상' 선정에 광고인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응모를 부탁드립니다.
●응모 대상 광고 : 전자·정보통신 및 정보기술관련 제품 광고물 및 기업홍보광고물
●응모 부문 : 통신미디어, ICT융합, 전자모빌리티, 소재·부품, 산업에너지, 경제과학, 플랫폼유통, 벤처바이오 부문
●시상 내용 :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우수상 등 총 5개 부문(해당부문 수상작 없을 시 미 선정)
●신청접수 : 2024년 11월 8일(금)까지
●수상작 발표 : 2024년 11월 14일(목) 전자신문 지면
●신청 및 문의 : 전자신문사 전자광고대상 담당자
전화 (02)2168-9214, 팩스 (02)2632-1785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통위 “이통사 장려금 가이드라인은 정당한 단통법 준수”
- [르포] 8개 유니콘 기업 탄생 현장…'홍콩실리콘밸리' 사이버포트에 가보니
- 여야, '명태균 게이트' 두고 강대강 대치…“더불어방탄당” vs “11월은 특검달”
- [ET시선]정치가 실종되자, 법적 공방만 남았다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3〉 [AC협회장 주간록33] 재창업 활성화해야 하는 이유
- 상장신청 3분의 1은 '기술특례'…기술전문가 1년 만에 2배로, 바이오 비중도 확대
- 삼성·LG·SK·현대차 협업 넘어 투자 기회까지…딥테크 밸류업 막 올라
- 세계 2위 폭스바겐 위기…3위 현대차 추격에 '지각변동' 예고
- “상장사도 플랫폼 통해 거래”…M&A 플랫폼 피봇브릿지 오픈
- LG화학 vs 재세능원 양극재 특허 분쟁 1라운드 이달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