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힘, 5~22일 '안보 전시 기획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일 잘하는 국민의힘, 안보의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안보 전시 기획전'을 연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도의회 1층 로비에서 경기도 안보정책 마련을 위한 세부 추진 계획 중 하나인 안보전시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일 잘하는 국민의힘, 안보의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으로 ‘안보 전시 기획전’을 연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도의회 1층 로비에서 경기도 안보정책 마련을 위한 세부 추진 계획 중 하나인 안보전시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안보, 눈으로 보고 느끼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북한의 도발과 안보 위협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국가 안보·국방 강화에 대한 당위성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은 총 5개 테마로 나눠 진행된다.
김정호 대표(광명1)는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을 시작으로 안보 단체와의 간담회, 안보 정책 토론 대축제 등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과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기자 gaeng2d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시 무늬만 재정분권… 정부 의존 여전
- [속보] 파주 숙박업소서 50대女 숨진 채 발견...현장서 또래 남성 체포
- 이재명 “결정적 증거 통화 파일까지 숨기는 황당한 검찰”
- “같은 제품, 다른 가격” 경기도 운영 쇼핑몰 가격 제각각
- 인천 송도 개발 사업 ‘줄줄이 차질’... 장밋빛 청사진 ‘용두사미’ 전락
- 사전고시·혜택 無... 누가봐도 ‘소송감’ [김포 민간개발 고사위기 下]
- 고양·의왕·의정부 등 4곳에 5만호 신규택지…2031년 첫 입주 목표
- 아침 출근길 영하 2도…당분간 추위 계속 [날씨]
- [속보] 젤렌스키 "북한군과 첫 교전…세계 더 불안정해져"
- [속보] 광주 3번국도 백마터널에서 화물차 화재…진입 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