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초고속 결별’ 황정음, 아들 손 잡고 밝은 근황…여전히 예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아들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정음과 아들의 다정한 투 샷이 담겨있다.
모자를 착용한 황정음은 붕어빵 아들의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골프선수 출신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황정음이 아들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황정음은 11월 3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정음과 아들의 다정한 투 샷이 담겨있다. 모자를 착용한 황정음은 붕어빵 아들의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어느새 훌쩍 큰 아들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한편 황정음은 지난 2016년 골프선수 출신 이영돈과 결혼해 두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황정음은 지난 7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으나 2주 만에 초고속 결별했다.
황정음은 현재 신동엽과 함께 SBS플러스, E채널 '솔로라서'에 MC로 출연 중이다.
황정음은 첫 방송에서 "지금은 결혼한다는 친구들 있으면 이를 악물고 말리고 싶다. 다시는 결혼 안 한다. 연애도 싫고 그냥 썸만 타고 싶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
- 장재인, 털코트 내려 과시한 글래머 몸매‥섹시한 민소매 패션
- 이예림, 이경규 극대노하겠네‥신혼인데 “남편,어떻게 이렇게 못됐지”
- 주어 없는 폭로ing, 정형돈 아내 한유라 등판 “김용만 분노 대상, 문희준 아냐”[이슈와치]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