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서 만나는 어린이·가족문화축제 '하우펀'…5일 동학기념공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이사장 신순철)은 11월 5일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사장 김선옥)과 함께 '어린이‧가족문화축제 How Fun(하우펀)'행사를 개최한다.
'하우펀'은 매년 어린이날에 광주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축제로 전시, 체험, 공연, 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기는 행사이며, 이번에는 동학농민혁명기록물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기념하는 특별전시를 맞이해 '찾아가는 하우펀 미니'라는 이름으로 정읍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읍=뉴스1) 박제철 기자 =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이사장 신순철)은 11월 5일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사장 김선옥)과 함께 ‘어린이‧가족문화축제 How Fun(하우펀)’행사를 개최한다.
‘하우펀’은 매년 어린이날에 광주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축제로 전시, 체험, 공연, 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기는 행사이며, 이번에는 동학농민혁명기록물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기념하는 특별전시를 맞이해 '찾아가는 하우펀 미니'라는 이름으로 정읍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동학농민혁명의 뜻과 정신을 되새기는 ‘천연염색으로 물들인 혁명의 기록’, 중앙아시아 유목민의 집인 ‘입체 유르트 만들기’, 가족・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인생샷을 찍는 ‘찰칵 하우펀’ 등 10여 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jc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다음 생에도 내 새끼 사랑"…불법 사채업자 협박에 지친 싱글맘 '유서'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