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림사, '불교문화산사 예술제 & 자선바자회' 개최...시민과 소통의 장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죽림사(주지 철산스님)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불교문화산사 예술제 &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죽림사 주지 철산스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불교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한편, 자선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행사 취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 죽림사(주지 철산스님)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불교문화산사 예술제 &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목표로,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풍성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국악 공연과 시낭송 콘서트가 펼쳐지며, 불교와 관련된 퀴즈로 진행되는 불교 O.X 퀴즈도 준비돼 있어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자선 바자회에는 기부 물품 판매가 이뤄지며, 연꽃 만들기 체험과 붕어빵 나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죽림사 주지 철산스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의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불교문화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한편, 자선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행사 취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죽림사와 신도회가 주최·주관하고, 죽림사 봉사회, 설림회, 마야회, 합창단 연등회, 순례단, 참선반, 청년회가 후원한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박근혜보다 더 심해" vs "아직은 지켜봐야"
-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하는 비비, 초초초미니 입고 엉뚱 매력발산 [엔터포커싱]
- 이불 털다 일어난 비극…16층서 떨어진 40대 사망
- 로제, '아파트'로 빌보드 '핫 100' 8위 진입…글로벌 200은 1위
- "역시 복권은 돼지꿈이네"…돼지 6마리 안는 꿈 꾼 1등 당첨자
- 여기 한국 맞죠?…女스타들의 입이 떡 벌어지는 '매운맛 란제리룩' [엔터포커싱]
- "녹음됩니다" 알림에 불편한 아이폰 사용자들…'에이닷'·'익시오' 주목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서울 낮 기온 25.1도…11월 기온 역대 4위
- '소녀시대' 악플 단 원우, 아이돌 괴롭히지 말라는 글엔 "따뜻한 세상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