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마지막 포항사랑상품권 100억규모 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100억 원 규모의 올해 마지막 포항사랑상품권을 이달 1일부터 발행했다.
올해 포항사랑상품권 누적 총 발행 규모는 2200억 원에 달한다.
매월 상시 7%할인 발행 외에 명절과 축제 등의 시기에는 960억 원을 10% 특별할인 판매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017년 포항사랑상품권 첫 발행 이후 해마다 완판을 이어오며 8년 만에 누적 발행액이 2조2000억 원을 넘어섰다"며 "연말 소비를 촉진시켜 골목상권을 살리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포항시는 100억 원 규모의 올해 마지막 포항사랑상품권을 이달 1일부터 발행했다. 개인 구매 한도액은 70만 원, 보유 한도는 100만 원이다.
모바일앱을 비롯해 105개소 판매대행점과 아이엠뱅크 ATM기·셀프창구 등에서 충전 가능하다.
착한가격업소 중 포항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결제 시 사용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캐시백)을 제공한다.
올해 포항사랑상품권 누적 총 발행 규모는 2200억 원에 달한다.
매월 상시 7%할인 발행 외에 명절과 축제 등의 시기에는 960억 원을 10% 특별할인 판매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2017년 포항사랑상품권 첫 발행 이후 해마다 완판을 이어오며 8년 만에 누적 발행액이 2조2000억 원을 넘어섰다”며 “연말 소비를 촉진시켜 골목상권을 살리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손성락 기자 ss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저스 우승날 日 취재진 노려본 오타니…무슨 일?
- 로제 '아파트' 새 역사 썼다…영국 싱글차트 '2위' K팝 여성가수 최고 순위
- '이런 사람들이 경찰 해도 되나'…학식 조리사에 'XX 맛없음' 'X노맛'
- '아파트' 대신 '로케트 로케트'…北김정은·김여정 패러디 영상 벌써 100만뷰
- 'OTT서 수지는 담배 피워도 되고'…흡연·음주·문신 형평성 논란
- ‘814억’ 사기 치고 도망간 그녀…알고 봤더니 한국 아이돌 출신?
- 이자만 수천만 원 받는다…은행에 '10억' 넣은 부자들 이렇게나 많다니
- '길 조심히 다니세요' 하던 손녀딸이었는데…후진하는 청소 차량에 치여 숨져
- '7억 퇴직위로금 받고 그만둘까?'…'대박 퇴직금' 제안에 직장인들 '고민'
- '머스크도 반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