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아래 열정을' 제2회 뉴시스배 언니들 풋살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2회 뉴시스배 언니들 풋살대회가 3일 전북 전주시 덕진체련공원에서 진행됐다.
뉴시스 전북본부가 주최하고 전라북도풋살연맹이 주관, 전북도와 전북체육회, 전북축구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에서 7개 팀이 참여했다.
대회는 2개의 조별리그로 나눠져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순수람 업체에서 각종 물품을 후원, 각종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시스]최정규 기자 = 제2회 뉴시스배 언니들 풋살대회가 3일 전북 전주시 덕진체련공원에서 진행됐다.
뉴시스 전북본부가 주최하고 전라북도풋살연맹이 주관, 전북도와 전북체육회, 전북축구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에서 7개 팀이 참여했다.
지역별로는 전주 5개 클럽, 익산과 완주에서 각각 1개 클럽이 대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참가 연령의 경우 최연소 출전 나이는 20세이며 최고령 출전자는 51세로 나타났다.
대회는 2개의 조별리그로 나눠져 진행된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이날 각각 오후 1시와 오후 1시 30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대회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전주매그FC 유튜브채널에서 중계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순수람 업체에서 각종 물품을 후원, 각종 이벤트도 준비됐다.
'뉴시스'와 '순수람', '전주매그'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을하면 각종 상품이 지급된다. 또 10m에서 크로스바를 맞추는 '크로스바 챌린지', 이효준 전주매그FC와의 8m 페널티킥을 성공시켜야하는 '프로골키퍼를 뚫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jk971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