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빠진 FT아일랜드 첫 공연, 이재진 “그민페 감사합니다” 이홍기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멤버 최민환 활동중단 후 2인조로 선보인 무대 영상을 공유했다.
이재진은 11월 2일 소셜 계정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이하 '그민페') 무대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FT아일랜드 이재진이 멤버 최민환 활동중단 후 2인조로 선보인 무대 영상을 공유했다.
이재진은 11월 2일 소셜 계정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이하 '그민페') 무대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이재진과 이홍기는 열정적으로 무대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재진은 첫 번째 '그민페' 무대에 "감사합니다"라는 문구를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감사함과 벅찬 마음을 내비쳤다.
같은 날 이홍기는 소셜 계정에 "그민페 너무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힘이 됐고 뭔지 모를 위로가 되었습니다. 죽을 때까지 노래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한편 최민환의 전 부인 율희는 최민환과 이혼 사유 중 하나가 그의 유흥업소 출입 문제라고 폭로해 파문이 일었다. FT아일랜드 소속사는 지난달 29일 “당사는 FT아일랜드 향후 활동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한 결과 잠정적으로 2인 체제(이홍기, 이재진)로 활동을 이어 나가기로 결정했다”며 "11월 2일 일정부터 드럼 포지션은 세션으로 대체되며 이홍기, 이재진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차질 없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인 체제로 진행되는 스케줄은 아래 별도로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린다"라고 밝힌 바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
- 장재인, 털코트 내려 과시한 글래머 몸매‥섹시한 민소매 패션
- 이예림, 이경규 극대노하겠네‥신혼인데 “남편,어떻게 이렇게 못됐지”
- 주어 없는 폭로ing, 정형돈 아내 한유라 등판 “김용만 분노 대상, 문희준 아냐”[이슈와치]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