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봉원, 7년 만에 각집살이 끝? 아내 박미선과 동반 출연 성사

김태형 기자 2024. 11. 3.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봉원·박미선 부부가 동반 출연한다.

먼저 7년째 각집살이 중인 이봉원·박미선 부부가 드디어 '동상이몽'에 최초 동반 출연을 예고하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봉원은 전유성, 최양락, 김학래, 김준호 등 선후배들을 총집합시킨 것은 물론, "아내와의 투샷 기대해도 좋다"며 박미선의 출연을 예정한다.

하지만 박미선의 특별 내조를 받은 이봉원의 각집살이 '반전 일상'이 공개돼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이봉원·박미선 부부가 동반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는 코미디언이자 요식업 CEO로 활동 중인 이봉원이 약 1년 만에 다양한 소식으로 컴백한다.

먼저 7년째 각집살이 중인 이봉원·박미선 부부가 드디어 '동상이몽'에 최초 동반 출연을 예고하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날 '코미디 대부' 이봉원은 데뷔 40주년을 맞아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이봉원은 전유성, 최양락, 김학래, 김준호 등 선후배들을 총집합시킨 것은 물론, "아내와의 투샷 기대해도 좋다"며 박미선의 출연을 예정한다. 박미선도 40주년 공연을 앞둔 남편 이봉원을 위해 예상치 못한 내조를 준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이에 MC들은 "박미선 씨를 이렇게 본다" "이 정도면 같이 공연한 거다"라며 박미선의 특별 내조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결혼 32년 차' 이봉원·박미선의 첫 동반 출연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박미선의 특별 내조를 받은 이봉원의 각집살이 '반전 일상'이 공개돼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 그가 아침부터 아내가 아닌, 의문의 여성과 다정히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포착된 것. 이봉원은 그에게 "모르는 게 없고, 똑똑하다"라며 스스럼없이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고, 그 또한 "모든 게 완벽할 필요는 없다"며 이봉원을 진심으로 위로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그래도 박미선 씨랑 얘기하는 게 낫지 않냐"며 만류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봉원은 "박미선 씨 바쁘다"며 아랑곳하지 않고 의문의 여성과 대화를 이어가 모두를 경악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박미선 대신 이봉원의 곁을 지키고 있는 여성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봉원의 또 다른 새로운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대형 백화점 내에 최대 규모로 짬뽕집 3호점이 새로 오픈한 것. 이봉원은 오랜 시간 웍질을 한 탓에 척추전방전위증 진단을 받으면서도 짬뽕집을 2호점까지 열심히 운영을 해온 바 있다. 3호점 역시 오픈 첫날부터 손님들의 행렬이 이어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지만, 순조로운 시작과 달리 주문 및 계산 실수 등 역대급 위기들이 연달아 발생하기 시작한다. 급기야 손님들의 컴플레인까지 걸리며 짬뽕집 사장 이봉원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이봉원의 짬뽕집 3호점 오픈 첫날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봉원의 다사다난한 짬뽕집 3호점 오픈 첫날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