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진과 볼 맞대고 투샷…놀라운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그룹 '핑클' 출신 이진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송혜교는 지난 2일 본인 소셜미디어(SNS)에 "나의 이진"이라고 적고 이진의 SNS 아이디를 게재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다정하게 볼을 맞댄 채 미소짓고 있는 송혜교와 이진이 모습이 담겼다.
송혜교를 비롯해 배우 전여빈·이진욱·허준호·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송혜교가 그룹 '핑클' 출신 이진과의 우정을 자랑했다.
송혜교는 지난 2일 본인 소셜미디어(SNS)에 "나의 이진"이라고 적고 이진의 SNS 아이디를 게재했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다정하게 볼을 맞댄 채 미소짓고 있는 송혜교와 이진이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뽐냈다. 거울 앞에서 어깨동무를 하기도 했다.
고등학생 때부터 이어온 우정을 자랑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이진은 1998년 핑클 1집 앨범 '블루 레인(Blue Rain)'으로 데뷔했다. 멤버인 이효리·성유리·옥주현과 '블루레인' '내 남자 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등을 히트시켰다.
송혜교는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2022~2023)로 큰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 수녀들'을 선택했다.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나선 사람들의 이야기로, 2015년 나온 '검은 사제들'의 속편 격인 작품이다.
송혜교를 비롯해 배우 전여빈·이진욱·허준호·문우진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영화 '해결사'(2010) '카운트'(2023) 등을 만든 권혁재 감독이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12년 만에 서울 그린벨트 해제 등 5만가구 공급…토지보상·투기차단 등 과제 산적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