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공식 크리에이터 '조이크루' 뽑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게임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 공식 크리에이터 '조이크루'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조이크루'는 게임을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 더 많은 지원과 성장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게임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 공식 크리에이터 ‘조이크루’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조이크루’는 누적 2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참여했던 기존 크루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크리에이터 친화적인 환경을 통해 창작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은 PC, 모바일, 콘솔을 포함한 5개의 게임 카테고리에서 교차 콘텐츠 제작 및 활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와 트위치의 롱폼 영상, 틱톡, 릴스, 쇼츠 같은 숏폼 영상뿐만 아니라 이미지 및 텍스트 중심의 X 플랫폼에서도 활동이 인정되므로 영상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크리에이터들도 참여 가능하다.
‘조이크루’는 게임을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활동 기간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 더 많은 지원과 성장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사전 지원자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합격자 선발 및 활동 시작은 18일부터 시작된다. 사전 지원을 통해 선발된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 지원금으로 전환 가능한 5만 조이리워드가 지급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서비스 9주년 기념 업데이트
- 조이시티,소셜 파티 게임 조이타운 글로벌 소프트런칭 시작
- 조이시티 엔트로이-앱토스, 블록체인 기술 개발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조이시티, 신작 게임 '조이타운' 티징 영상 공개
- 글로벌 향한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글로벌 흥행 도전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美 반도체 장비 업계, 공급망서 中 배제…'비용 상승' 우려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