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13kg 빼고 우울증 극복, 모발 이식+부유방 수술까지”(가보자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윤정이 과거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월 2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에는 11살 연하남과 재혼에 성공한 안무가 배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윤정은 출산 후 불어난 몸매로 인해 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윤정이 과거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월 2일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에는 11살 연하남과 재혼에 성공한 안무가 배윤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윤정은 출산 후 불어난 몸매로 인해 심한 우울증을 겪었다고 했다. 안무가 시절, '아브라카다브라' 했을 때 날씬했던 출산 전 몸매가 전파를 탔다.
그는 "쪘을 때는 지금 2배였다. 많이 우울했다. 몸을 써야 하는 사람인데 출산으로 몸을 못 쓰니까 자존감도 떨어지더라. 먹는 걸 못 참으니까 한약을 먹었다. 식단 관리를 하면서 3개월 만에 13kg를 뺐다"고 털어놨다.
이어 배윤정은 "얼굴 시술이 아니라 모발 이식 수술을 받았다. 나이가 드니까 M자 라인이 계속 빠지더라. 안되겠다 싶어서 알아봐서 했다. 앞머리하고 구레나룻을 했다. 2500모를 심었다"고 했고, 부유방 수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만족도는 아주 크다고.
뿐만 아니라 배윤정은 산후우울증을 아파트 공동 육아를 통해 극복했다면서 "나만 우울하고 힘든 게 아니었다. 내 남편은 욕해도 남의 남편 장점도 찾아주고 하면서 행복해졌다"고 했다.
한편 '가보자GO'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장재인, 털코트 내려 과시한 글래머 몸매‥섹시한 민소매 패션
- 이예림, 이경규 극대노하겠네‥신혼인데 “남편,어떻게 이렇게 못됐지”
- 주어 없는 폭로ing, 정형돈 아내 한유라 등판 “김용만 분노 대상, 문희준 아냐”[이슈와치]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효민, 조세호 결혼식 공개→늘씬한 뒤태의 ♥9살 연하 신부 비주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