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근 자랑하던 엄정화, 속세의 맛에 무너졌다 “하.. 맛있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속세의 맛에 격하게 반응했다.
엄정화는 지난 2일 개인 채널에 "도넛 먹"이라는 사진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특히 엄정화는 얼마 후 "하.. 맛있긴 하다"라고 추가 사진 한 장을 더 게재했으며 도넛이라는 속세의 맛에 푹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엄정화도 기름이 잔뜩 묻은 도넛을 포기 못 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속세의 맛에 격하게 반응했다.
엄정화는 지난 2일 개인 채널에 “도넛 먹”이라는 사진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반려견과 나란히 앉아 도넛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엄정화는 검은색으로 맞춘 의상과 모자, 선글라스를 끼고 힙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엄정화는 얼마 후 “하.. 맛있긴 하다”라고 추가 사진 한 장을 더 게재했으며 도넛이라는 속세의 맛에 푹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엄정화는 개인 채널을 통해 체중 감량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 비결 음식, 탄탄한 복근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이러한 엄정화도 기름이 잔뜩 묻은 도넛을 포기 못 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한편 엄정화는 가수 및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엄정화 개인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