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14경기 연속 선발 출전...정우영과 코리안 더비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한 번의 '코리안 더비'가 성사됐다.
바이에른 뮌헨과 우니온 베를린의 맞대결에서 김민재와 정우영이 모두 선발 출전한다.
바이에른 뮌헨과 우니온 베를린은 2일 오후 1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9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6승 2무(승점 20)로 1위, 우니온 베를린은 4승 3무 1패(승점 15)로 4위에 올라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또 한 번의 ‘코리안 더비’가 성사됐다. 바이에른 뮌헨과 우니온 베를린의 맞대결에서 김민재와 정우영이 모두 선발 출전한다.
바이에른 뮌헨과 우니온 베를린은 2일 오후 11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9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6승 2무(승점 20)로 1위, 우니온 베를린은 4승 3무 1패(승점 15)로 4위에 올라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뮌헨은 노이어, 우파메카노, 김민재, 키미히, 케인, 코망, 팔리냐, 올리세, 데이비스, 게레이로, 무시알라가 선발 출전한다.
베를린은 뢰노우, 포크트, 레이트, 두키, 케디라, 정우영, 크버펠트, 훌러바흐, 시바체우, 트리멜, 켐라인이 나선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