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장학회, '하반기 향토장학금' 신청·접수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산청군향토장학회는 오는 22일까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2024 하반기 향토장학금' 신청을 받는다.
산청군향토장학회는 지난 1999년부터 25년 간 지역인재 육성과 우수학생 유입을 위한 다양한 장학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는 지역 내 초·중·고 학생과 대학생 235명에게 장학금 4억3000만원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까지 학교·읍면에서 접수
[아이뉴스24 임승제 기자] 경상남도 산청군향토장학회는 오는 22일까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2024 하반기 향토장학금' 신청을 받는다.
대상은 초·중·고 재학생 중 예·체능 특기자, 중·고 재학생 중 성적우수자, 대학교 재학생 중 성적우수자 또는 서민자녀, 초·중·고 재학생 중 서민자녀로 504명을 선발해 총 4억315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와 제출 서류를 작성해 장학금 분야별로 소속 학교 또는 주소지 읍·면에서 하면 된다.
분야별 신청 자격 및 지급 금액 등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산청군향토장학회로 문의하면 된다.
산청군향토장학회는 지난 1999년부터 25년 간 지역인재 육성과 우수학생 유입을 위한 다양한 장학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는 지역 내 초·중·고 학생과 대학생 235명에게 장학금 4억3000만원을 지원했다.
/산청=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는 강제하겠다더니"…'천덕꾸러기' 종이빨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녹음됩니다" 알림에 불편한 아이폰 사용자들…'에이닷'·'익시오' 주목
- "항암제에 치매약까지"…커지는 반려동물 제약시장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
- "그룹사운드 붐 이끈 록그룹 1세대"…'히식스' 조용남, 별세
- 욱일기 들고 "다케시마" 외친 美 유튜버…서경덕 "강력 처벌해야"
- "레스토랑 공금을 부모에게"…트리플스타, 경찰 내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