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스밴드 C.I.K. “배달, 쿠팡 물류센터 근무에도 음악 끈 놓지 않았다”(불후의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스밴드 C.I.K가 생계 유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이클리는 금관악기 브라스 밴드 C.I.K.와 함께 무대를 준비했다.
C.I.K.는 "저희는 펑크, 록, 발라드, 재즈,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금관악기 밴드"라는 소개로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브라스밴드 C.I.K가 생계 유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11월 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청춘마이크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은 장차 대한민국 음악계를 이끌어 갈 청년 예술가들과 함께 하는 무대로 꾸며졌다.
마이클리는 금관악기 브라스 밴드 C.I.K.와 함께 무대를 준비했다. C.I.K.는 "저희는 펑크, 록, 발라드, 재즈,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금관악기 밴드"라는 소개로 시선을 끌었다.
이찬원은 "밴드 이름처럼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의 또 음악으로 함께 스며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결성을 했다고 들었다"며 이들을 반겼다.
그런가하면 이찬원은 "멤버분들 중에서도 기혼자가 4분이나 계시는 걸로 얘기를 들었다. 음악으로만 가정의 생계를 유지하기가 좀 힘들어서 다른 일들도 많이 시도를 하셨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C.I.K.는 "코로나 시기 때 이제 사람도 만날 수 없고 연주도 점점 줄어들고 막 이러다 보니깐 찾을 수 있는 게 음악을 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 새벽 일밖에 없더라고요. 배송도 하고 쿠팡 물류센터에서 일하고 뭐 그런 일을 잠깐 했었습니다"라고 하면서도 아빠의 음악을 지지해주는 가족들에게 힘을 얻는다고 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나이 속인 한소희, 어쩌다 들통났나‥52억 펜트하우스 등기부등본 조회
- ‘흑백요리사’ 또 과거 파묘…비빔대왕 유비빔 편법 영업 고백 “목구멍 포도청”[전문]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효민, 조세호 결혼식 공개→늘씬한 뒤태의 ♥9살 연하 신부 비주얼 감탄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