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완벽 핑크 공주 변신···'♥세븐'도 깜짝 놀라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핑크 공주로 변신했다.
지난 31일 이다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핑크드레스 입고 공주놀이"라며 살짝 머쓱한 듯한 이모티콘을 붙이기도 했다.
이날 이다해는 몸매를 완벽히 드러내는 핑크 미니 드레스에, 비즈가 잔뜩 박혀 있어 그의 흰 피부를 한껏 돋우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다해가 완벽한 핑크 공주로 변신했다.
지난 31일 이다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다해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으며, 호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드러냈다.
이다해는 "핑크드레스 입고 공주놀이"라며 살짝 머쓱한 듯한 이모티콘을 붙이기도 했다.
이날 이다해는 몸매를 완벽히 드러내는 핑크 미니 드레스에, 비즈가 잔뜩 박혀 있어 그의 흰 피부를 한껏 돋우는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드레스 뒤로는 길게 천이 늘어져 있어 공주 그 자체로 보이기에 충분했다.
네티즌들은 "바비 인형 같다", "진짜 핑크 그 자체다",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해 8년간 공개 열애 중이던 가수 세븐과 결혼해 화제가 됐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다해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