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kg 지게꾼 된 이이경, 14.5kg 든 주우재에 “책가방 아니야?” 깐족(‘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이경이 주우재에게 깐족거렸다.
이날 방송에서 주우재와 이이경은 북한산 문수사 절에 필요한 물품을 나르는 일일 지게꾼이 됐다.
주우재는 무게 14.5kg, 이이경은 25.5kg 물품을 등에 이고 산행을 시작했다.
15분쯤 올랐을 때 이이경은 "형 그러면 우리 짐 바꿔들기 한 번 해볼까? 난 형 것 이렇게 들거든?"이라며 도발했고 주우재의 지게에 "우와 무슨 책가방이야?"라며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은 ‘배달의 놀뭐’ 편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주우재와 이이경은 북한산 문수사 절에 필요한 물품을 나르는 일일 지게꾼이 됐다. 주우재는 무게 14.5kg, 이이경은 25.5kg 물품을 등에 이고 산행을 시작했다.
15분쯤 올랐을 때 이이경은 “형 그러면 우리 짐 바꿔들기 한 번 해볼까? 난 형 것 이렇게 들거든?”이라며 도발했고 주우재의 지게에 “우와 무슨 책가방이야?”라며 놀렸다.
결국 주우재가 이이경의 제안을 수락, 두 사람은 지게를 바꿔 들었다. 이이경은 “우재 형 은근히 강한 남자야. 형 괜찮아요? 형 힘들면 바로 얘기해요”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겜2’ 티저 예고편만 공개했는데…이탈리아서 기립박수 - 스타투데이
- ‘66세’ 주병진, 연인 찾는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스타투데이
- ‘지옥판사’ 오늘 최종회…80분 확대 편성 - 스타투데이
- 지드래곤 ‘파워’, 아이튠즈 차트 15개국 1위 - 스타투데이
- 김다예 “접종도 안하고 아기 만지고…우려스러운 엄마 마음” - 스타투데이
- 김소연이 ‘천서진’에 빙의?…흑화한 ‘쎈 언니’들 - 스타투데이
- 박민수, 2일 ‘울아버지’ 발매… 애틋한 사부곡 - 스타투데이
- 지춘희, 돌싱 안현모에 “글로벌하게 좋은 사람 많이 만나봐” - 스타투데이
- 베이비몬스터, 美 빌보드 “2024년 가장 유망한 K팝 신인” - 스타투데이
- 코요태, 4일 ‘사계’ 발매 앞두고 티저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