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예측] 11월3일(일) 23:00 PL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 경기분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일요일 밤 11시 토트넘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이번 시즌 모든 10경기에서 토트넘은 8번 승리했지만 두 번의 패배는 리그 원정 경기에서 나왔다.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에서 패한 이후 홈 경기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토트넘은 승리했던 홈 경기에서 13골의 많은 득점을 했고 최근 리그컵에서 맨시티까지 꺾었기 때문에 자신감이 충분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3일 일요일 밤 11시 토트넘이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지난 9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에서 패배하며 리그 순위 8위로 떨어졌다. 하지만 주중 리그컵 홈 경기에서는 맨시티를 2-1로 격파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이번 시즌 모든 10경기에서 토트넘은 8번 승리했지만 두 번의 패배는 리그 원정 경기에서 나왔다. 홈 경기에서는 모든 경기 5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팀 훈련에 복귀한 손흥민의 출전 가능성도 알려지고 있다.
한편 4위에 올라 있는 아스톤 빌라는 지난 31일 리그컵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홈에서 1-2로 패하며 에메리 감독의 집중 우선 순위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리그 상위권 유지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 경기에서 패하면서 모든 11경기 무패 행진이 끊긴 빌라는 원정 6경기에서는 5승1무 무패의 기록이다. 빌라는 부상 선수 없는 완벽한 스쿼드를 보이고 있다.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에서 패한 이후 홈 경기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토트넘은 승리했던 홈 경기에서 13골의 많은 득점을 했고 최근 리그컵에서 맨시티까지 꺾었기 때문에 자신감이 충분할 것이다. 하지만 로테이션을 가동했던 맨시티가 최상의 전력으로 경기에 임하지 않았다는 점과 다른 4승이 카라바흐, AZ 알크마르, 브렌트포드, 웨스트햄을 상대로 한 것이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다른 팀들에게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경기는 어려웠던 경험이 될 수 있지만 이 경기장에서 아스톤 빌라의 기억은 나쁘지 않다. 최근 4경기 중 3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빌라가 이번 경기서도 패하지 않을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번 경기에서 어떤 팀의 승리도 당연한 것으로 생각될 만큼 양팀 모두 강력한 승리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골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며 2-2 무승부 스코어를 예상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