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방송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을 옹호한 발언으로 논란이 됐던 여행전문 유튜버 '곽튜브'가 방송활동을 재개했다.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며 곽튜브의 최근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곽튜브의 몸을 본 전현무는 "너무 슬림하다. 지금 배가 없다"고 놀라자 곽튜브는 "그렇게 될 줄 몰랐다"고 했고 전현무는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며 곽튜브의 최근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을 옹호한 발언으로 논란이 됐던 여행전문 유튜버 ‘곽튜브’가 방송활동을 재개했다.
곽튜브는 1일 방송된 MBN 방송 연예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 합류, 출연자인 방송인 전현무에게 “오랜만이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며 곽튜브의 최근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곽튜브가 “오랜만에 나왔는데 또 아름다운 뷰와 함께한다”며 지리산의 경치에 감탄하자 전현무는 “오랜만에 함께하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공간에서 시작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곽튜브의 몸을 본 전현무는 “너무 슬림하다. 지금 배가 없다”고 놀라자 곽튜브는 “그렇게 될 줄 몰랐다”고 했고 전현무는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며 곽튜브의 최근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곽튜브는 민망하게 웃으며 “여기가 저에게는 유튜브 초심지역이다”라며 “실버버튼 받기 전에”라고 말을 돌렸다. 전현무는 “내가 본의 아니게 너의 초심을 찾게 해준 거네”라고 농담했다.
곽튜브는 “어떻게 기획을 이렇게 하셨을까 싶다”며 “이 순간을 기다렸다”고 의욕을 보였다.
곽튜브는 지난 9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나은과의 이탈리아 여행 영상을 올렸다. 곽튜브는 이나은을 오해했다며 학폭 의혹을 옹호하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그 역시 과거 자신이 학폭 피해자임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곽튜브는 “저의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으로 피해자에게 도 다른 상처를 드릴 수 있다는 부분을 사려 깊게 살피지 못했다”며 “이번 일로 지난 일이 언급되어 다시 한번 상처를 받았을 피해자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 달간 자숙을 가진 곽튜브는 지난 20일 SBS TV 예능물 '‘팔도주무관'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차트 2위…한국 여가수 최초
- “일본인 한대 패주고 싶네요”…日 여배우, ‘일제 만행’ 비판했다가 자국서 ‘뭇매’
- 7년 공백 지운 지드래곤 ‘파워’에 관련株 ‘들썩’…제2의 ‘아파트’? [투자360]
- 7살 초등생 팬, 5t 후진車에 참극…아이브, 근조화환 보내며 ‘애도’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타격 없었다…레스토랑 1분만에 예약 마감
- "간호사가 치명적인 실수"...비타민주사 맞고 돌연 사망, 원인 알고보니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사기’ 혐의로 고소 당해, 왜?
- '6000명에 800억 사기'치고 도망치더니…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의 최후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모친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 김정은·김여정이 ‘로케트 로케트’…‘아파트 패러디’ 영상, 빵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