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찾은 YG…베이비몬스터, 자신감 넘칠만한 첫 정규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정규 1집 'DRIP'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1일 발매된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DRIP'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1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공식 데뷔 7개월만 초고속 첫 정규 발매라는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이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정규 1집 'DRIP'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1일 발매된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DRIP'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1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북남미 유럽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수놓으며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TOP3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앨범 TOP100 차트 2위 등 주요 글로벌 음악 플랫폼들에서 공식 데뷔 앨범을 뛰어넘은 팀 자체 최고 성적을 갈아 치웠다. 국내 또한 더블 타이틀곡 'DRIP'과 'CLIK CLAK' 모두 멜론 HOT100 상위권에 오른 후 점차 순위를 높여가고 있다.
유튜브에서의 기세도 심상치 않다. 'DRIP'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로 직행, 하루도 채 되지 않아 1500만뷰를 넘어섰다. 선공개한 더블 타이틀곡 'CLIK CLAK' 역시 2500만뷰를 돌파해 쌍끌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뿐 아닌 다양한 장르로 무장한 높은 완성도의 수록곡들 모두 고른 호평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공식 데뷔 7개월만 초고속 첫 정규 발매라는 베이비몬스터의 자신감이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여기에 이미 압도적인 실력을 입증한 이들인 만큼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라이브 퍼포먼스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더블 타이틀곡 'DRIP', 'CLIK CLAK'에 이어 후속곡 'Love In My Heart'로 활동에 나선다. 음악 방송 외에도 라디오, 예능, 유튜브 등 여러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내년부터는 데뷔 첫 월드 투어로 글로벌 저변 확대에 나선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나이 속인 한소희, 어쩌다 들통났나‥52억 펜트하우스 등기부등본 조회
- ‘흑백요리사’ 또 과거 파묘…비빔대왕 유비빔 편법 영업 고백 “목구멍 포도청”[전문]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효민, 조세호 결혼식 공개→늘씬한 뒤태의 ♥9살 연하 신부 비주얼 감탄
- 한지민, ♥최정훈과 열애 공개 후 맞은 42세 생일…너무 행복한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