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이적하자마자 핵심 미드필더…황인범, 9월 이달의 선수→10월에는 이달의 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범(페예노르트)이 10월 이달의 팀에 선정됐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는 1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10월 '이달의 팀'을 발표했다.
황인범은 지난 8월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르르 떠나 페예노르트 유니폼을 입었다.
페예노르트가 10월에 치른 4경기에 출전했는데, 트벤테를 상대로 득점했고 고어헤드이글수전에선 도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황인범(페예노르트)이 10월 이달의 팀에 선정됐다.
네덜란드 에레디비시는 1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10월 ‘이달의 팀’을 발표했다. 4-4-2로 구성된 전형이다.
황인범은 미첼 블랍, 샘 스타인(이상 트벤테), 클린트 리만스(브레다)와 함께 중원에 이름을 올렸다. 골키퍼 자리엔 토마 디디용(빌럼)가 선택을 받았고, 아나스 살라-에딘(트벤테), 닉 비에르게베르(위트레흐트), 게리트 노버(고어헤드이글스), 덴소 카시우스(알크마르) 등이 수비진에 선정됐다. 공격수에는 엘리아스 마르 오마르손(브레다), 루카 쿨레노비치(헤라클레스 알멜로)가 이름을 올렸다.
황인범은 지난 8월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르르 떠나 페예노르트 유니폼을 입었다. 그는 페예노르트로 이적한 뒤 곧바로 주전 미드필더로 발돋움했다. 활약을 인정받아 9월 이달의 선수로도 선정됐다.
그의 활약은 10월에도 이어졌다. 페예노르트가 10월에 치른 4경기에 출전했는데, 트벤테를 상대로 득점했고 고어헤드이글수전에선 도움을 올렸다. 해당 4경기에서 찬스를 11차례나 만들었고 볼 리커버리 횟수도 27회를 기록했다.
네덜란드로 이적한 뒤에도 리그 수준급의 미드필더로 인정받고 있는 황인범이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
- 박민영 성유리 MC몽 이승기도…빗썸 ‘코인 상장비리’에 연루, 검찰 수사 확대에 박차 [SS초점]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받지만 억울해?…“빨대남 아냐”(가보자GO 시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은지원 “새로 만나는 사람에게 아이 있다면 오히려 땡큐”(‘돌싱글즈’)
- ‘놀랄 만큼 천박함’…가요계 신뢰 깨뜨린 하이브의 민낯 [SS초점]
- 한소희, 나이 1살 줄어든 이유 “母 수배로 1년 학업 중단, 1994년생과 졸업”
- ‘대학가요제’ 팀 내 불화 폭로 터졌다…“선배라서 참았어”
- ‘양신’ 양준혁♥ 박현선 임신 31주 근황 “여전한 입덧, 건초염으로 고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