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에 화장한 박성훈… '오징어 게임2' 기대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훈이 12월 26일 공개를 앞둔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에서 파격적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넷플릭스는 1일 '오징어 게임2'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더 글로리'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에서는 정반대 캐릭터로 신선한 충격을 예고한 것.
'오징어 게임2'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1일 ‘오징어 게임2’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단발머리 스타일에 화장까지 한 파격 스타일로 등장한 박성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더 글로리’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에서는 정반대 캐릭터로 신선한 충격을 예고한 것. 누리꾼들은 박성훈이 ‘트렌스젠더 역을 맡은 게 아니냐’고 추측을 내놓기도 해 극중 그의 롤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징어 게임2’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