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신곡 ''아일 비 데어'로 英 오피셜 싱글 차트 44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따르면 진의 솔로 앨범 '해피'(Happy) 선공개곡 '아일 비 데어'가 44위를 기록했다.
지난 2022년 첫 솔로 싱글이 61위로 이 차트에 처음 이름을 올렸고 신곡 '아일 비 데어'까지 오피셜 싱글 차트에 진입시켰다.
지민의 솔로 2집 '뮤즈'(MUSE) 타이틀곡 '후'(Who)는 오피셜 싱글 차트 50위에 랭크되며 15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방탄소년단 진이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로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1일(이하 현지 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따르면 진의 솔로 앨범 '해피'(Happy) 선공개곡 '아일 비 데어'가 44위를 기록했다. 이는 진의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성적이다.
진은 오피셜 차트에 솔로 활동으로 두 번째 차트인했다. 지난 2022년 첫 솔로 싱글이 61위로 이 차트에 처음 이름을 올렸고 신곡 '아일 비 데어'까지 오피셜 싱글 차트에 진입시켰다.
또한 '아일 비 데어'는 '싱글 세일즈', '싱글 다운로드' 1위, '인디펜던트 싱글 브레이커스' 2위, '인디펜던트 싱글' 6위를 기록했다.
지민의 솔로 2집 '뮤즈'(MUSE) 타이틀곡 '후'(Who)는 오피셜 싱글 차트 50위에 랭크되며 15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곡은 '싱글 세일즈', '싱글 다운로드'에서 나란히 7위에 오르기도 했다.
1일 발표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위클리 차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곡이 포진했다. 진의 '아일 비 데어'는 '위클리 톱 송 글로벌'(2집계 기간 10월 25~31일) 27위에 자리했고 지민의 '후'는 4위를 지켰다.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feat. Latto)은 70위, 솔로 앨범 '골든'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116위를 차지했다.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은 107위에 올랐다.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에서는 '뮤즈'가 9위로 15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CCTV 사각지대서 '줄줄' 노상 방뇨한 부부…거울에 딱 걸렸다[영상]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