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자신감 박살, 주저앉았다 “엄마는 위대해” (편스토랑)[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이 현실육아에 지쳤다.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9남매 막둥이이자 조카부자 김재중의 가족애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김재중이 조카 3명을 혼자 돌보다 예상 밖 난관에 부딪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동글동글 귀여운 조카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던 김재중은, 이내 배고픈 조카들을 위해 주방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9남매 막둥이이자 조카부자 김재중의 가족애 넘치는 일상이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김재중이 조카 3명을 혼자 돌보다 예상 밖 난관에 부딪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늘 가족을 세심하게 챙기는 김재중의 진심이 공개돼 뭉클한 감동을 안겨줬다.
이날 김재중은 양손 가득 장을 봐서 본가로 향했다. 김재중은 본가에 들어서자마자 “삼촌 왔다”라고 외쳤다. 알고 보니 이날 본가에는 김재중과 한 살 차이가 나는 막내누나와 막내누나의 귀염둥이 아이들 셋이 놀러 와 있던 것. 동글동글 귀여운 조카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던 김재중은, 이내 배고픈 조카들을 위해 주방으로 향했다.
김재중은 조카가 먹고 싶다는 말에 레시피도 없는 계란꼬치를 뚝딱 만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계란으로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계장(계란쌈장), 밀가루 없이 튀기는 돈가스 비주얼의 계란가스도 만들었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매콤달콤 제육볶음면도 만들었다. 한 번 보고 어떤 요리도 만들어냈다.
이때 막내누나도 김재중의 곁에서 동생과 함께 요리했다. 이 과정에서 남매는 이런저런 추억담을 꺼냈다. 1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동급생으로 학창시절을 함께 보내, 누구보다 끈끈한 우애를 자랑한다고. 김재중의 막내누나는, 동생에게 유산 경험을 담담하게 털어놨다. 김재중은 “슬픈 이야기를 어떻게 그렇게 담담하게 해”라며 말없이 막내누나를 꼭 안아주고 위로했다.
김재중의 막내누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첫째 출산할 때 동생(김재중)이 한창 바빴다. 그런데 출산 전날 나 보러 와서 ‘누나 내일부터 밥 못 먹으니까’라면서 직접 장을 봐 와서 요리를 해줬다. 정말 따뜻하고 고마웠다. 잠도 못 잤을 텐데… 동생이 와 줘서 좋았다”라고 고백했다. VCR을 통해 막내누나의 진심을 안 김재중 눈가도 촉촉해졌다.
그런 가운데 이날 연예계 소문난 재테크 달인 장민호가 자신의 재테크 노하우를 대방출했다. 그동안 한 번도 손해 본 적 없다는 장민호는 평소 자신과 동고동락하는 매니저 2명, 스타일리스트 2명 총 4명의 동생들을 집으로 초대해 재테크 스터디를 열었다. 동생들의 통장 상태를 점검한 장민호는 알짜배기 재테크 비법을 알려줬다. 여기에 각 100만 원씩, 총 400만 원의 모의투자금도 쾌척했다. 평소 주변 사람 잘 챙기는 장민호의 면모가 또 빛난 것.
장민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동생들의 기력 보충을 위해 MZ 취향저격 ‘호마카세’ 튀김 요리도 선보였다. 장어, 옥돔 등 고급 재료를 튀겨내는 것은 물론 국수로 나무까지 만드는 장민호의 고난도 튀김 스킬에 이연복 셰프도 극찬했을 정도. 그야말로 눈호강, 입호강 ‘호마카세’ 튀김 요리였던 것. 장민호의 일취월장한 요리실력이 감탄을 자아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20대 커플…체액·체모 그대로 ‘경악’ (사건반장)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미나♥’ 류필립, 아내에게 매달 300만 원 용돈 ”빨대남 아냐”
- 전소민, 파혼당하고 신혼집 대출 이자까지 떠안아 (오지송)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