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우승' 양현종x나성범, 유재석x조세호 만났다..'유퀴즈' 출연 [단독]

박소영 2024. 11. 2.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KBO 통합 우승을 이뤄낸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과 나성범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뜬다.

2일 OSEN 취재 결과 양현종과 나성범은 기아 타이거즈를 대표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다.

나성범과 양현종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6일 오후 8시 45분 전파를 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2024 KBO 통합 우승을 이뤄낸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과 나성범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뜬다. 

2일 OSEN 취재 결과 양현종과 나성범은 기아 타이거즈를 대표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다. 양현종은 기아 타이거즈를 대표하는 대투수이며 나성범은 팀의 주장이다. 두 사람은 7년 만에 통합 우승을 이룬 팀을 대표로 녹화에 임했다. 

기아 타이거즈는 지난달 2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삼성 라이온즈에 7-5로 역전승하며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우승했다. 2017년 이후 7년 만의 통합 우승이다.

[OSEN=광주, 최규한 기자] KIA 타이거즈가 불패의 12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KIA는 2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2024 신한은행 SOL 뱅크 KBO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접전끝에 7-5로 승리했다. 선발 양현종이 홈런 3개를 맞고 5실점했으나 두터운 불펜이 무실점으로 막고 추격전을 벌였다. 최형우의 홈런포함 2타점, 김태군의 역전타와 박찬호의 귀중한 쐐기타가 나왔다. 시리즈 4승1패로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한국시리즈 우승을 거머쥔 KIA 이범호 감독과 코칭스태프 및 선수들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기뻐하고 있다. 2024.10.28 / dreamer@osen.co.kr

양현종과 나성범은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나 못다 한 우승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자신들의 야구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우승을 차지한 LG 트윈스의 주장 오지환과 투수 조장 임찬규가 출연했던 것처럼 양현종과 나성범도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나성범과 양현종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6일 오후 8시 45분 전파를 탄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