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새벽부터 뛰어야겠네'...여기선 한우가 반값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통업체들이 한우, 대게, 킹크랩 등 인기 상품을 반값에 내놓는 등 대규모 할인전에 돌입했습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세계그룹은 2019년 계열사별로 진행하던 행사를 하나로 묶어 대규모 통합행사인 쓱데이를 처음 선보여 올해 5회째를 맞습니다.
쓱데이 행사는 첫 주말인 3일까지 이마트 중심으로 이뤄지고, 두 번째 주말이 있는 8~10일에는 백화점 중심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마트는 쓱데이 기간 동안 한우·쌀·계란·고등어·삼겹살 등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특히 한우는 지난해 쓱데이보다 물량을 2.5배나 늘렸습니다. 수입 삼겹살과 목심 등 돈육은 100g당 990원 수준으로 파격가에 선보입니다.
평상시 6만원대인 대게(900g·러시아산) 역시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한 마리에 2만8800원에 판매합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국내산 1등급 이상 냉장 삼겹살을 1만원 할인해 연중 최저가에 선보입니다. .
롯데마트와 슈퍼는 롯데쇼핑 45주년을 맞아 전날부터 13일까지 롯데 그로서리(식료품·잡화)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진행합니다. 필수 먹거리부터 주류, 일상용품, 생활잡화 등을 최대 70% 할인합니다.
특히 1등급 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하고, 러시아산 활 킹크랩과 갱엿 닭강정, 반값 초밥 등도 반값이다. 일자별 초특가 행사 ‘땡큐!하루 특가’에서는 연중 최저가 수준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홈플러스도 이달 20일까지 4주간 대규모 식품 할인전 ‘홈플 메가 푸드 위크’를 엽니다. 한우데이(11월 1일)를 맞아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최근 가격이 급등한 배추 1포기를 약 4000원에 선보입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넣고 수천만원 이자 받는 찐부자 이렇게 많아?
- '청약통장 납입금 이래서 올렸나'…세수펑크 메꾸려?
- [단독] 손태승, 재직중 고가차 왜 받았나…검찰 본격수사
- 고령화에 쪼그라드는 국민연금 가입자…올 들어 40만명 '뚝'
- '반값' 한우·대게에 오픈런…"한푼이라도 아끼자"
- 970점은 돼야 인뱅 주담대 받는다
- 보험금 상속 분쟁 막는다…이달 보험금청구권 신탁 허용
- [단독] '돈 먹는 하마' 서울버스, 서울시가 갚아야할 '그림자 부채'도 있다
- 반도체 끌고 자동차 밀었지만…암운 짙어지는 수출
- 보잉 파업 드디어 마침표?…'임금 38% 인상안' 잠정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