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 10시간 불면→수면장애 고백 "갖은 노력에도 전부 실패"[나혼산][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배우 고준이 수면장애를 고백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신입 무지개 회원 배우 고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내 다시 잠든 듯했으나 한 시간 뒤 다시 일어나 꿈틀댔고, 결국 그는 10시간 내내 잠들지 못하고 수면 장애로 고통받았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고준은 "보통 때에 수면장애가 심하다. 자꾸 눈이 떠져서 재시도해야 잠이 드는 편이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신입 무지개 회원 배우 고준의 일상이 그려졌다.
새벽 2시 무렵, 깊이 잠이 들지 못한 채 침대에서 뒤척이는 고준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내 다시 잠든 듯했으나 한 시간 뒤 다시 일어나 꿈틀댔고, 결국 그는 10시간 내내 잠들지 못하고 수면 장애로 고통받았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고준은 "보통 때에 수면장애가 심하다. 자꾸 눈이 떠져서 재시도해야 잠이 드는 편이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일단 갖은 노력은 다했다. 입마개 테이프, 코 스프레이, 취침 전 무조건 소변보기, 마그네슘과 비타민 D도 섭취했다. 그런데 잘 안돼서 전부 내려놓고 그냥 눈이 떠지면 떠지는 거고 자면 자는 거라고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갖가지의 노력을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코드 쿤스트는 "저거 진짜 고통스러운데. 중간엔 화가 나서 결국 안 자게 된다"라며 수면 장애의 괴로움을 깊이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초아, 자궁경부암 투병, 임신 위해 또..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 스
- '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 스타뉴스
- "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