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금요회, 11월 정기회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이하 금요회)는 1일 11월 정기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기 위원장은 "오는 21일 성주어울림복합타운 앞마당에서 개최되는 '2024, 사랑나눔장터'에 주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단체별로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읍 기관사회단체협의회(이하 금요회)는 1일 11월 정기회의를 열고 지역 현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는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읍내 맛집에서 개최됐고 참석한 금요회 회원들은 각 단체에서 추진하는 사항을 홍보하고 협조를 당부하며, 상부상조할 것임을 함께뜻을 모았다.
특히,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영기 위원장은 "오는 21일 성주어울림복합타운 앞마당에서 개최되는 ‘2024, 사랑나눔장터’에 주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단체별로 적극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지난달 18일, 19일에 개최된 '성주읍 치맥&커피페스티벌' 에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기관사회단체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모든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됐다. 사랑나눔장터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2024] 정진석 "명태균, 尹 취임식 전날 오랜만에 전화온 것"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S24 FE 출시…최대 공시지원금 53만원
- 검찰, '코인 시세조종' 코인거래소 압수수색
- 尹 지지율 '20%'선 붕괴…부정평가도 72% '최고치' [한국갤럽]
- [국감2024] 대통령실 "체코 원전 최종 계약까지 협상 지원"
- 추경호 "대법 판결 앞둔 조국, 초조한가"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지스타 2024 라인업 확정…역대급 볼거리 예고
- 구글 천하 끝나나…오픈AI '서치GPT' 정식 서비스 [AI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