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동생들 위해 400만 원 쾌척… ‘재테크 수업’ 통 큰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의 남다른 재테크 클래스가 빛났다.
1일, '연예계 재테크 달인'으로 소문난 장민호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하며 재테크 수업을 개강한 것.
장민호는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 총 4명의 통장을 살피며 "오늘은 재테크 스터디 날"이라며 통장 검사에 나섰다.
장민호는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안전한 재테크의 첫걸음으로 채권과 청약 통장을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의 남다른 재테크 클래스가 빛났다.
1일, ‘연예계 재테크 달인’으로 소문난 장민호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자신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하며 재테크 수업을 개강한 것.
이날 그는 동생들의 통장을 직접 점검하며 맞춤형 조언을 아끼지 않아 화제를 모았다.
장민호는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안전한 재테크의 첫걸음으로 채권과 청약 통장을 추천했다. “나라가 망하지 않는 이상 안전한 투자처인 채권을 공부해보라”는 그의 조언은 동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듯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장민호가 꺼낸 400만 원의 모의 투자금이었다. 각 동생들에게 100만 원씩 쾌척하며, “3개월 후 결과를 보자”며 실전 경험을 통해 배움을 얻도록 독려한 것이다. 덕분에 동생들은 장민호의 재테크 노하우를 실전에서 적용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
“투자는 공부가 필수다”라는 말로 마무리한 장민호는 동생들이 재테크 세계에 한 발 더 들어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미행·협박 당한 민희진 “하이브에 기회 준 것”…가처분 신청한 이유[종합] - MK스포츠
- 제니, 만트라 열기 불밝힌 제니 표 시스루 매직! ‘제니랜드’ - MK스포츠
- 이다해, 마카오서 함께한 모든 순간의 설렘! 우아한 슬림핏 ‘드레스는 영원히’ - MK스포츠
- 일본축구 슈퍼스타 아들 “손흥민 좋아…엄마 한류팬” [인터뷰] - MK스포츠
- ‘주민규·이청용·김영권’ 우승의 길을 아는 베테랑의 힘, 울산이 구단 최초 3연패를 달성했다
- 쿠바전 잡은 류중일호 [MK포토] - MK스포츠
- 인사하는 류중일 감독과 코칭스태프 [MK포토] - MK스포츠
- 8명 합작 영봉투! 한국, 쿠바 2-0으로 꺾고 1차전 기선제압 [MK 쿠바전] - MK스포츠
- 대한민국 ‘쿠바 꺾고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