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여기어때 버킷팩과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협업

손봉석 기자 2024. 11. 1. 2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여기어때 버킷팩03 빠니트립’과의 협업을 31일 공개했다.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과 팬들이 함께 버킷리스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오리지널 여행 패키지다. 현재까지 방송인 노홍철·여행 유튜버 원지가 버킷팩을 통해 팬들과 울릉도·독도, 치앙마이로 떠났다. 유튜브 구독자 230만 명 이상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준비한 이번 세 번째 버킷팩은 필리핀 보홀을 여행지로 선정했으며, ‘수(水)확여행’이라는 테마 아래 해양 스포츠와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협업은 2030세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두 브랜드가 여행을 매개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 아래 이루어졌다. 브리타는 여행객 전원에게 증정되는 한정판 ‘버킷팩 빠니 굿즈’에 여행에 최적화된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지원한다.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는 지난 9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일반 음용용 트위스트캡과 정수 필터가 탑재된 필터캡 듀얼 번들로 구성됐다. 라크 고유의 정수 기술이 적용된 필터는 다국적 제품 검증 기관 SGS로부터 염소, 과불화화합물(PFAS), 과불화옥탄산(PFOA) 감소 인증을 받았다. 필터 캡에는 플립형 빨대가 부착되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음료를 섭취할 수 있다. 트위스트 캡은 일반 텀블러와 같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물병은 내구성 강한 304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보냉 24시간, 보온 12시간이 가능하다.



브리타 코리아 주민혜 상무는 “이번 협업에 함께하는 텀블러는 언제든지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여기어때의 버킷팩이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과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생각해 협업하게 됐다”라며 “브리타의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로 어떤 여행지에서든 물 걱정 없이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