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메종 멈 RSRV’의 ‘블랑 드 누아 2018’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일 '메종 멈 RSRV'의 '블랑 드 누아 2018'(사진)을 공개하고, 내년 공식 출시를 예고했다.
미겔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블랑 드 누아 2018'은 최상의 품질을 지향하는 메종 멈 RSRV가 국내 고급 샴페인 시장을 적극 공략할 신호탄을 알리는 제품"이라며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미식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고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종 멈 RSRV 컬렉션 중에서도 전설적인 뀌베로 꼽힐 만큼 우아하고 섬세한, 복합적인 아로마와 독특한 개성의 절묘한 균형을 자랑한다. 2018년은 완벽에 가까운 자연 기후 조건 아래 좋은 뀌베를 생산하기에 적합했던 시기로,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와인 산지인 몽타뉴 드 랭스의 베르제네에서 수확한 피노 누아 포도로 블렌딩하고, 최소 6년 이상 숙성해 깊이를 만들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미겔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블랑 드 누아 2018’은 최상의 품질을 지향하는 메종 멈 RSRV가 국내 고급 샴페인 시장을 적극 공략할 신호탄을 알리는 제품”이라며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로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미식 경험의 만족도를 높이고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20대 커플…체액·체모 그대로 ‘경악’ (사건반장)
- 정지선 셰프 “남편과 7년째 각방…전부 남편 명의” (사당귀)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